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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구/응용·그외

[스크랩] Diamond system(or all plays run with EF3) 2 쿠션의 원리

by "조우" 2012. 8. 17.

 이 글은 하이런 당구클럽의 시골집님께서 작성하여 주신 자료입니다...감사드리며..

아주 중요한 내용이기에 올려드립니다.

 

Diamond system(or all plays run with EF3) 2 쿠션의 원리

 1. Cue ball number 50 경우 단축 2 쿠션지점과 3쿠션지점의 합은 항상 4 다이아몬드이다-  Mother position.

 2. 출발 Cue ball number 5 적어지면 다이아몬드당 1/4 합에서 적어진다.

   예) 45 출발이면 합이 3 3/4다이아몬드이다.

 3. 단축 출발 합의 최대치는 4 1/2이다.

 

<그림1>

 

<그림2>

다음의 그림은 40출발의 예입니다.

40 출발 2 쿠션과 3 쿠션의 값이 합이 3 1/2 됩니다.

그것은 Cue ball number 5 적어지면 합이 1/4 적어지기 때문입니다.

4-1/4x2=3 1/2 되는 것입니다.

실제로 원리를 이해하기 위해서는 2쿠션의 값은 다이아몬드로 읽어야 하나 편의상 쿠션 날로 표시하였습니다.

2쿠션 원리는 EF3 base diamond system 에서 장축 출발시 매 다이아몬드마다 0.25다이아가 짧아지고,

장축 출발시 매 다이아몬드마다 0.125가 길어 진다는 것을 기본으로 하고 있습니다.

<그림3>

 

<그림3-1>

   그림3과 비교하면 2쿠션에서 수구를 ef3의 회전으로 동일한 1쿠션 지점을 보내면4쿠션의 위치가 보입니다.

   즉 그림3에서는 65-70= -5지점에 도착, 그림3-1에서는 70-70이므로 4쿠션이 코너입니당~~

 

<리버스 형태>에 적용

아래 그림은 EF3 또는 EF4 English 역으로 주고 20포인트에 있는 2 목적 구를 맞추는 position입니다.

1쿠션 46 공격하면 2 쿠션 10 지나 3쿠션 12포인트를 지나서 20 있는 2 목적 구에 가는 형태입니다.

리버스(Contra effect)system 공식은 공격점=수구 + 단축 예상 /2 입니다

경우 수구 수는 40(contra effect system 40 base 사용합니다), 3 쿠션 예상지점은 12입니다. 공격점은 40+12/2=46입니다.

그러면 3 쿠션 예상 지점을(단축 예상 ) 찾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그림4는 오른쪽 위 코너에서 보면 50에서 출발하여 가는 경로이며  그림의 수구는 우측 위코너에서 3 다이아몬드 떨어져 있으므로 합이 0.25×3이 감소되어  3 1/4입니다

2목적구가 2다이아몬드에 있으므로 3.25에서 2 빼면 1.25 다이아몬드

12.5(단축)예상되는 3쿠션위치입니다.

<그림4>

 

한가지 주의 점은 수구 수가 40에서 왼쪽으로 다이아몬드당 1쿠션에서 1포인트를 길게하며, 40에서 위쪽으로 가면(단축 출발 ) 공격점에 다이아몬드당 1 포인트를 Plus 주어야 합니다

2 쿠션 원리를 일반성 있게 수치화 것이 2쿠션 공식이며(도쿄 컨넥션), 2 쿠션 공식과 angle line 이용 것이 Umbrella system입니다.

시골집님께 감사드리며...^^

 

출처 : 빌리아드 클리닉
글쓴이 : 어심 원글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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