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 Cassidy -
1963 ~ 1996
출생지인 워싱턴시에서 굉장히 수줍은 Cassidy는 경쾌한 테크닉으로 실제의 어떤 장르든 노련한 해석을 기준으로 하고 그녀의 작품의 감성적인 핵심을 꿰뚫는 구석구석까지 미치는 열정으로 그 고장에서 평판이 자자하다.
감수성을 불러일으키는 Cassidy의 목소리에도 불구하고 음반회사들은 그녀의 감동적인 레퍼토리의 판매에대해 확신이 없었기에 그녀를 피했고,
Cassidy 그녀로서는 어떤 잠재적인 명성과 높이 평가되는 것으로부터 그녀자신이 잊혀지는 것에 대해 완강히 거부했다.
1996년도에 그녀가 작게 그리고 지방을 토대로 자주 음반을 내기시작했을때 Cassidy는 암을 진단받았고 이미 암이 그녀의 몸속 구석구석 퍼져서 그녀의 생명을 급속도로 위협하고 있었다.
그러나, 그녀의 이야기는 여기서 끝나지 않았다. 그녀의 음악은 BBC 디스크 자키에 의해 유작으로서 우승했고 놀랍게도 선집 Songbird는 전 영국에서 1백만장이 팔리게 되었다.
Eva Cassidy는 1963년 2월2일에 Maryland의 Oxon Hill에서 태어났고 9살때부터 Bowie란 곳에서 자랐다.
그녀는 음악을 어렸을때부터 사랑했고 특히 민속음악과 재즈를 좋아했고 (소녀땐 그녀의 가장 좋아하는 가수는 Buffy Saite -Marie였다) 그녀의 아버지, Hugh로부터 기타를 배웠다.
한때 Hugh는 자신이 베이스를, Eva가 기타와 보컬을, 그녀의 오빠 Danny가 바이올린을 맡아 가족민속음악을 편성했다.
Eva와 Danny는 또한 컨트리뮤직(미국 서부, 남부지방에 발달한 대중음악)을 그 지역의 유원지에서 연주했지만 Eva의 민감성때문에 결국 퍼포먼스(공연)가 힘들게 되었다
Ain't No Sunshine
Autumn Leaves
Blue Eyes Crying In The Rain
Danny Boy
Fields Of Gold
I Can Only Be Me
I Know You By Heart
Oh, Had I A Golden Thread
Over The Rainbow
People Get Ready
Songbird
Tennessee Waltz
Time Is A Healer
Wade In The Water
Wayfaring Stranger
What A Wonderful World
When It's Too Late
Yesterday
음악이흐르는별장Cafe
|